(서울=연합인포맥스) 김예원 기자 = KB금융그룹이 금천구 가산동에 가산디지털 종합금융센터WM복합점포를 새로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KB금융의 복합점포는 총 71개로 확대됐으며, CIB복합점포 9개를 더하면 복합점포망은 총 80개다.

WM복합점포 이용고객들은 은행과 증권을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두 업무를 모두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은행과 증권 상품을 모두 접할 수 있어 고객별 니즈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은행과 증권 PB들이 제공하는 부동산, 세무, 자산관리 등의 상담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김영길 KB금융 WM부문장은 "국내외 경기 전망 불확실성이 높은 가운데 고객들의 다양한 금융 니즈도 커지고 있다"며 "은행·증권 WM영업채널의 복합서비스 모델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KB금융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가산디지털 종합금융센터WM복합점포의 KB증권 계좌로 타 증권사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2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ywkim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3시 5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