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최정우 기자 = NH투자증권이 WM사업부 '과정가치' 고도화를 위한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부터 5주간 진행되는 설문조사는 약 3만7천명의 조사 고객 풀(Pool)을 대상으로 한다.

설문 주요 내용은 ▲영업직원의 관계 형성 ▲직원역량 ▲충성도 ▲고객의견 듣기 등 4개 분야로 구성된다.

NH투자증권은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영업점 및 영업직원의 평가에 반영하고 직원의 역량 강화를 돕는 데 활용할 방침이다.

과정가치란 영업직원이 고객을 만나기 위한 준비부터 고객의 니즈 파악, 최적의 솔루션 제공, 사후관리 서비스까지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일련의 과정을 의미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앞으로 고객 패널 제도를 통한 개별인터뷰, 고객 체험단, 심층 좌담회, 자유 제안 이벤트 등을 개최해 다양한 고객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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