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원 기자 = 대한항공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항공사 최초로 전용 신용카드인 '대한항공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항공카드는 항공기의 편명을 연상하는 030, 070, 150 카드와 모닝캄 이상 우수 회원만 가입할 수 있는 더 퍼스트(the First) 등 4종이다.

이 카드는 항공 여행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결제 금액 1천원당 1마일의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카드 종류에 따라 신규 가입자에게 특별 보너스로 3천~3만마일까지 제공한다.

대한항공 항공권을 직판으로 구매할 경우 1천원 당 2~5마일을 적립해 준다.

면세점과 호텔, 백화점, 골프, 해외 이용시 이용 금액에 따른 추가 마일리지도 적립할 수 있다.

150과 더 퍼스트 카드 회원에게는 항공권 할인권과 기내면세품 할인권도 매년 준다.

최상 등급인 더 퍼스트 카드 이용자는 누적 3천만원 이용시 1년의 대한항공 우수회원인 '실버' 등급을 받거나, 연간 1천만원 이상 사용시 10%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콘서트 및 커피전문점 할인, 공항 라운지 및 발렛 파킹 이용 등 카드 종류에 따라 현대카드 및 브랜드사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jwo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4시 1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