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AIA생명은 최근 5년 연속 MDRT(백만달러 원탁회의)를 달성한 5명의 설계사에게 각각 1억원씩, 총 5억원의 성과 보너스를 지급했다고 29일 밝혔다.

MDRT는 고소득 보험 설계사들이 모인 전문가 단체이다. 이번에 1억 원의 특별 인센티브를 수여한 5명은 AIA생명이 2013년 출범한 인재 모집 및 육성 플랫폼 'NEXT AIA'를 통해 입사했다.

2018년 1월부터 '프리미어 AIA'로 명칭을 변경한 이 플랫폼은 선발된 인재에게 금융 지식과 영업 능력에 대한 집중적인 교육을 비롯해 약 1년간 기본 교육비와 활동 지원비, 정착보조금 등을 지원한다.

AIA생명은 이러한 지원과 함께 고성과자를 위한 특별 인센티브 등 지속적 성장이 이뤄질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 중이다.

그 일환으로 MDRT를 3년 연속 달성할 경우 3천만 원을 지급하고, 5회 연속 달성 시 1억 원 또는 10회 연속 달성 시 10억 원의 보너스를 제공한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는 "인재 육성은 고객들이 더 오래, 더 건강하게,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우리의 약속을 지키는 데에 근본이 되는 성장 동력"이라며 "AIA생명은 MDRT 문화를 지속해서 강화해 설계사들이 경력을 개발하고 MDRT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21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