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최정우 기자 = NH투자증권은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공유하기 위한 복합문화공간인 '문화다방'을 13일 오픈했다.

지난해 운영한 팝업 레스토랑 '제철식당'에 이은 두 번째 체험 프로모션이다.

문화다방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하며 3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문화다방을 방문하는 고객은 사전에 발급받은 쿠폰 또는 현장 결제를 통해 커피와 베이커리, 굿즈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문화다방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문화다방은 매주 3~4회 와인, 명상, 사진 등 다양한 문화 클래스를 진행하고 클래스가 없는 날에는 고객초청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다.

NH투자증권은 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아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선포하고 팝업 레스토랑 '제철식당'을 운영한 바 있다.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비전은 투자가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친숙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문화적 행위가 되어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임계현 NH투자증권 경영전략본부장 상무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경험 마케팅 활동인 문화다방을 통해 증권사가 고객을 만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싶었다"라며 "고객들이 문화적 취향을 통해 삶에 대한 니즈를 채워가듯 투자 활동을 통해서 삶의 목표를 이루어 가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jwchoi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6시 3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