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예원 기자 = 우리은행이 고객 중심 의사결정과 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패널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팬 리포터는 소비자 피해예방을 위한 아이디어와 고객 불편사항, 제도개선 필요사항 등을 발굴하고 다양한 제안 활동을 수행하는 은행·고객 간 소통창구다.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우리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수도권 거주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다.

최종 선발된 우리 팬 리포터는 올해 12월까지 분기별 오프라인 간담회에 참여해 우리은행 상품과 서비스, 금융정책 등에 대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역할을 맡는다.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우수 리포터에게는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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