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롯데카드는 광화문에 위치한 콘코디언 빌딩으로 사옥을 이전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신사옥 곳곳에 롯데카드의 조직문화와 경영철학을 담아내며 회사의 미래와 비전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만드는 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조좌진 대표이사는 신사옥의 내부 설계에서부터 공간 배치, 인테리어 등 전반적인 사항들을 직접 챙겼다.

신사옥은 수평적 기업문화와 유연하고 탄력적인 애자일(Agile) 조직문화가 형성될 수 있는 좌석 배치, 공간 활용에 중점을 뒀다.

이날 롯데카드는 조좌진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및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신사옥을 둘러보고 회사의 지속 성장과 안녕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내는 등 사옥 이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조좌진 대표이사는 기념식에서 "하드웨어는 소프트웨어를 변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신사옥의 인테리어 설계 및 디자인 요소들이 직원들에게 회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비전을 공유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옥 이전을 통해 임직원의 업무 환경 개선과 부서 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핵심역량에 보다 집중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msbyu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0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