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OK금융그룹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OK금융그룹 창립 20년사'를 편찬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0월 발간 예정인 창립 20년사는 그룹 경영철학, 그룹 역사, 그룹 경영현황, 화보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디지털 콘텐츠가 가미된 '디지털 사사'로 제작되는데 다양한 인포그래픽 등도 활용된다.

OK금융그룹은 임직원 3천여명, 총자산 12조원 규모까지 지속성장의 원동력이 되어온 혁신의 '오리지널 코리안(Original Korean) DNA'를 사사에 고스란히 녹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100년의 시대를 열어갈 구체적인 비전 제시를 통해 임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한다는 방침이다.

젊은 세대의 특성을 고려한 콘텐츠들도 사사 발간에 맞춰 배포된다. 그룹 역사 내 주요 10개 사건을 선정해 웹툰으로 제작하고, 계열사들의 역사와 현황을 카드뉴스로 구성한다.

OK금융그룹은 지난 1월 사사편찬위원회를 발족하고 '사사(社史)건건'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 대상의 사료 수집 이벤트 등을 전개하고 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사사는 그룹의 신념을 다시 한번 되새기기 위한 것"이라며 "사사 발간을 통해 20년을 넘어, 50년, 100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22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