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동양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20년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47개 산업의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모니터링했다.

동양생명 콜센터는 상담사의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 및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등 다양한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동양생명은 신입 상담사를 대상으로 실제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한 보험 교육, 고객과의 친밀감 있는 소통을 위한 경청, 호응어 교육 등을 강화해왔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한층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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