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대림산업이 지난 2000년 론칭한 국내 최초 브랜드 아파트 e편한세상 론칭 2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대림산업은 1일 e편한세상의 변경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새로운 BI는 e편한세상 하면 떠오르는 대표 심볼인 구름과 오렌지색을 강조하는 대신 브랜드 명칭은 삭제했다.

소비자와의 신뢰 구축이 탄탄한 브랜드일수록 브랜드 명칭 없이 심볼만을 강조하는 BI를 내세우고 있다.

대림산업은 새로운 e편한세상을 '엑설런트 라이프'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로 새롭게 정의했다.

또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기술, 독창적인 디자인, 차별화된 서비스라는 3가지 브랜드 방향성을 제시할 계획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새로운 e편한세상은 브랜드의 거의 모든 것이 바뀌었다 할 정도로 회사의 상품과 기술력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이 담길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e편한세상 BI는 내달 입주 예정인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과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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