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송하린 기자 = 웰컴저축은행이 고객과 함께하는 '2020 웰컴ON' 고객패널 30명을 지난달 21일 선발했다고 2일 밝혔다.

고객패널들은 활동기간 동안 웰컴저축은행이 제시한 전자금융 편의성 증대, 소비자 보호 등의 주제에 대해 설문지와 활동보고서를 작성한다. 또 웰컴저축은행 금융서비스를 이용한 뒤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한다.

올해 선발된 고객패널은 각각 주어진 활동범위에 따라 이달부터 6개월간 활동한다. 선발된 고객패널 중 일부는 온라인에서만 활동하고, 이외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활동한다.

웰컴저축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이유로 고객패널 발대식을 진행하지 않는 대신 서면으로 위촉장을 전달했다.

김한나 웰컴저축은행 금융소비자보호팀 팀장은 "금융소비자로서 다양한 경험과 의견을 가진 분들을 패널로 선발했다"며 "올해 웰컴ON 고객패널 활동으로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쉽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rso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3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