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신한금융그룹이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 '신한플러스멤버십'에 멤버십부스터, 플러스픽(Pick), 맛있는쿠폰, 신한플러스몰 등의 서비스를 추가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멤버십부스터는 기존 신한플러스멤버십 등급을 분기별로 산출하는 것과 별개로, 실시간으로 멤버십 등급 상승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다.

멤버십부스터 내에 있는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다음날 즉시 거래 점수가 반영돼 멤버십 점수와 등급이 상승하게 된다. 이를 통해 상향된 등급에 따른 멤버십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또 플러스픽 메뉴를 신설해 소확행, 밀레니얼부모 등의 테마별 고객 맞춤서비스를 확대했다. 영업점에서만 등록이 가능했던 가족합산 서비스를 신한플러스 내에서도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아울러 비금융 서비스도 대폭 강화했다.

카페, 요식업종 등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맛있는쿠폰을 신규 론칭하고, 신한플러스멤버십 고객 전용 쇼핑몰인 '신한 플러스몰'도 새롭게 오픈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신한플러스멤버십 서비스를 다양화해 보다 많은 고객이 멤버십 혜택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만의 차별화된 금융, 비금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2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