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혼다코리아는 6일부터 월드 베스트셀링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 뉴CR-V 터보' 사전계약을 한다고 밝혔다.

뉴 CR-V 터보는 2017년 출시된 5세대 컨셉을 계승하면서 내·외관 스타일링과 편의 사양을 높였다.

첨단 주행보조시스템 혼다 센싱이 탑재된 '뉴 CR-V 터보'는 안전성을 갖췄다.

1.5ℓ VTEC 터보 엔진과 CVT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4.8kg.m의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또한 실내 탑승 공간 2천914ℓ, 2열 시트 폴딩 시 최대 2천146ℓ의 적재 공간을 확보했다.

전면 디자인은 블랙 프런트 그릴과 함께 강인하고 터프한 스타일의 범퍼로 업그레이드돼 CR-V 고유의 존재감 있는 인상을 표현했다.

후면부는 새로워진 블랙 타입의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와 다크 크롬 리어 가니쉬가 조화를 이루어 무게감이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기능뿐 아니라 고급감이 향상된 LED 안개등을 채용하고, 4WD 투어링(Touring) 트림에는 동급 SUV 최대 사이즈인 19인치 휠을 적용했다.

뉴 CR-V 터보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했다.

동급 SUV 중 유일하게 2열 열선 시트와 열선 스티어링 휠이 전 트림에 새롭게 탑재됐다.

뉴 CR-V 터보 색상은 화이트, 실버, 메탈, 블랙, 블루, 레드 등 총 6가지 중 선택할 수 있고, 개소세 변동분을 적용한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 2WD EX-L 3천850 만원, 4WD 투어링 4천540만원이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3시 4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