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는 사륜구동 모델인 '아테온 2.0 프레스티지 4모션'을 국내 최초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상품성을 강화한 연식변경 모델인 '아테온 2.0 TDI 프리미엄'과 '아테온 2.0 TDI 프레스티지'도 선보인다.

아테온은 세단에 스포츠 쿠페 스타일을 접목한 모델이다.

지난해 5월 판매가 재개된 이후 월평균 700여 대의 판매를 기록했다.

아테온 2.0 TDI 프레스티지 4모션은 최신 4모션 테크놀로지를 적용, 다양한 주행 조건에 따라 전륜과 후륜의 구동을 효과적으로 제어해 어떤 도로 환경에서도 뛰어난 접지력과 퍼포먼스를 보인다.

또한 아테온 2.0 TDI 프리미엄과 아테온 2.0 TDI 프레스티지 등 아테온의 기존 모델 라인업은 30·40 젊은 타깃 고객들의 취향 및 트렌드를 반영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편의 기능, 휠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상품성을 강화했다.

신형으로 교체된 액티브 인포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표시 기능을 갖췄다.

주행 시 핵심 정보를 추가로 보여주는 두 가지 버전의 디지털 뷰가 추가됐다.

출발부터 엔진 정지 후까지의 다양한 주행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요약 정보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 활용이 많은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수납공간을 늘리고 USB 단자도 추가했다.

휠 디자인도 업그레이드됐다. 프리미엄 모델에는 알메르 휠에 더욱 스포티하고 다크한 색상의 아다만티움 실버가 적용됐다.

프레스티지와 4모션 모델에는 새로운 19인치 첸나이 아다만티움 실버 휠을 탑재했다.

아테온 2.0 프레스티지 4모션의 판매 가격은 6천113만9천원, 연식이 변경된 아테온 2.0 TDI 프리미엄은 5천324만1천원, 아테온 2.0 TDI 프레스티지는 5천817만5천원이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1시 1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