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현정 기자 = 현대백화점이 온라인 새벽배송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현대백화점은 온라인 식품 전문몰 '현대식품관 투홈'을 22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투홈은 이름 그대로 '현대백화점 식품관 상품을 통째로 집에 배송해준다'는 콘셉트다.

밤 11시까지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 날 아침 7시 이전에 집으로 배송해준다.

백화점 식품관에서 판매되는 신선식품뿐 아니라 다른 온라인몰에선 찾아볼 수 없는 백화점 델리·베이커리 등 F&B와 백화점 전문 식당가에서 직접 조리한 식품까지 총망라했다.

치열해지는 새벽 식품배송 시장에서 마켓컬리, 쓱닷컴 등 기존 업체들과 차별화하기 위해서다.

우선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농·축·수산물 등 신선식품과 델리·베이커리·디저트 등 가공식품 중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상품 4천여 개를 엄선했다.

또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선보인 적 없는 외부 유명 맛집의 1천여 개 가공식품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이들 프리미엄 신선식품과 유명 맛집 브랜드 상품을 새벽 배송하기 위해 경기도 김포에 전용 물류센터를 구축했다.

새벽배송은 서울 전 지역과 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은 새벽 배송이 가능하다. 이외 지역(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제외)은 오후 8시까지 상품 주문을 마치면 다음 날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몰 오픈은 백화점 식품관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을 확대한 것"이라며 "기존 백화점 식품관 이용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신규 고객도 창출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j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4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