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현정 기자 = 오는 9월 개점을 앞둔 스타필드 안성이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안성시와 함께 오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총 3개월에 걸쳐 '스타필드 안성 상생 온라인 채용관'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한 스타필드 안성은 하남, 코엑스몰, 고양에 이어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타필드로 연면적 24만㎡, 주차대수 5천대 규모이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점포 개점 시 현장 대면 방식의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해왔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며 최초로 온라인 채용 방식을 마련해 진행하기로 했다.

이번 온라인 채용에는 신세계프라퍼티와 이마트, 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사를 비롯해 메가박스와 한샘, 나이키 등 입점사까지 총 102여 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서류 접수부터 면접까지 채용 절차 모두 '스타필드 안성 온라인 상생 채용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뤄지며,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누구나 쉽게 지원할 수 있다.

구직자가 홈페이지에 이력서를 등록한 뒤 원하는 업체에 입사 지원을 하면, 인사 담당자가 면접 대상자만 면접 배정 관련 문자와 메일을 발송하고 정해진 일정에 따라 화상 면접을 시행한다.

아울러 온라인 채용이 익숙하지 않은 지역민들을 고려해 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안성과 평택 일자리센터 내 스타필드 안성 상생 채용 홍보관을 차려, 구직 이력서 접수 대행과 안내 브로슈어 배부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hj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6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