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손병환 NH농협은행장이 고객 중심의 디지털 휴먼뱅크를 지향점으로 제시했다.

29일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손병환 NH농협은행장은 전일 본점에서 100여명의 디지털 부문 임직원들과 '은행장과 함께하는 디지털 휴먼뱅크 토론회'를 갖고 "고객 이해 기반의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디지털 휴먼뱅크 구현을 위해 모든 직원의 역량을 결집해달라"고 주문했다.

손 행장은 "고객은 농협은행에 무엇을 원하는지, 농협은행은 고객에게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 항상 고민하자"고 말했다.

이날 토론회는 이상래 디지털금융부문 부행장의 '농협은행 디지털 발전방향' 발표를 시작으로 디지털전략부, 디지털채널부, 디지털마케팅부, 데이터사업부, 올원뱅크센터셀(Cell), 개인종합자산관리셀 순서로 업무추진 현황과 과제를 점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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