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창립 90주년을 맞은 CJ대한통운이 100년 물류기업 도약 의지를 담은 새 브랜드 슬로건 '위 디자인 로지스틱스(WE DESIGN LOGISTICS)'를 4일 발표했다.

CJ대한통운은 새롭게 발표한 슬로건을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개발해 SNS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기업 경영 요소로만 인식되던 물류산업이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밀접한 영향을 주는 생활밀착형 산업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기능적 가치와 정서적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극대화해 더욱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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