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미란 기자 =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의 사전 예약을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식 출시는 오는 18일이다.

갤럭시Z 폴드2는 미스틱 브론즈와 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8천원이다.

갤럭시Z 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와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오는 15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오는 1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Z 폴드2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을 제공한다.

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나 정품 케이스· 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준다.

갤럭시Z 플립 5G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또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 구매 고객 모두에게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과 2회의 방문 서비스,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멤버십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오디오북과 전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지식 콘텐츠 플랫폼 윌라 3개월 무료 구독권, 고화질 실시간 방송 앱 카메라파이 라이브 3개월 무료 이용권 등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중고 보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며,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를 구매하고 기존 폰 반납시 각 통신사 중고매입가의 최대 2배까지 보상한다.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는 갤럭시 폴드 5G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 기존 폰을 반납하고, 갤럭시Z 폴드2 5G를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정액 보상해주는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mr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