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쉐보레는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업그레이드한 2021년형 '더뉴 카마로SS'를 26일부터 사전 계약한다고 밝혔다.

2021년형 더뉴 카마로SS는 연식변경을 통해 전면부를 중심으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전면 범퍼는 차체 색상과 동일한 컬러를 사용해 일체감을 줬으며, 범퍼 중앙에 자리했던 플로우타이 엠블럼을 블랙보타이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또한, 별도의 USB케이블 연결 없이 스마트폰의 주요 기능을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스마트폰 프로젝션 시스템이 신규 탑재됐다.

디지털 후방카메라를 통해 차량 뒤쪽 상황을 룸미러 LCD 화면을 통해 보여주는 후방 디스플레이 룸미러가 적용됐다.

동급 최강 성능은 그대로 유지했다.

최고출력 453마력, 최대토크 62.9 kg.m의 8기통 6.2ℓ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이 하이드라매틱 10단 자동변속기와 맞물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4초 만에 도달한다.

라인락 기능이 포함된 커스텀 론치 컨트롤 시스템이 탑재돼 초반 가속력을 극대화했으며, 투어, 스포츠, 트랙, 스노우·아이스 등의 주행 모드를 제공한다.

이밖에 1초당 1천번 이상 노면의 상태를 파악해 댐핑을 조절하는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고성능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후륜 브레이크의 독립적 컨트롤을 통해 코너링 제어력을 최적화하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이 적용됐다.

2021년형 더뉴 카마로SS의 가격은 5천450만원이며, 스콜피온 레드 인테리어 패키지가 적용된 볼케이노 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5천529만원이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5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