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교보생명이 재무설계사(FP)를 위한 퍼스널 브랜드 체계를 구축하고 구체화 단계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디지털 채널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보고 FP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FP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교보생명 FP 브랜드 슬로건은 '든든한 내 편 하나'로 정했다.

교보생명은 FP 소속감과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해 브랜드 디자인을 새롭게 바꾼 키트를 제작해 FP 전원에게 무상 지급했다.

사옥 28곳의 옥상 광고물을 새로운 브랜드가 적용된 것으로 연내 교체할 예정이다.

또 교보생명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FP가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FP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교보생명 FP 브랜드. 사진 교보생명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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