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디지털 채널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보고 FP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FP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교보생명 FP 브랜드 슬로건은 '든든한 내 편 하나'로 정했다.
교보생명은 FP 소속감과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해 브랜드 디자인을 새롭게 바꾼 키트를 제작해 FP 전원에게 무상 지급했다.
사옥 28곳의 옥상 광고물을 새로운 브랜드가 적용된 것으로 연내 교체할 예정이다.
또 교보생명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FP가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FP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교보생명 FP 브랜드. 사진 교보생명 제공>
yg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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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갑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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