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원 기자 =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위한 통합 영업관리 시스템 '제임스'(James)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제임스를 활용할 경우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들은 고객 발굴부터 가입 설계, 상담 후 전자청약까지 영업 전 단계에 걸친 서비스를 통합 처리할 수 있게 된다.

푸르덴셜생명은 제임스 개발을 위해 실제 라이프플래너들의 영업 활동 경로를 분석하고, 다수의 사용자 테스트 등을 거쳤다.

이광성 푸르덴셜생명 디지털 부문 상무는 "디지털 기술로 무장해 고객들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혁신을 통해 라이프플래너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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