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가 하남에 이어 전용 두 번째 전시관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을 개관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필드 안성 2층에 총 664㎡ 규모로 조성된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차량 구매 상담을 비롯해 방문객들이 제네시스 전 차종을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브랜드체험존과 상품체험존, 내·외장체험존 및 시승존 등으로 구성된다.

한쪽 벽면에는 총 1천730개의 LED 패널로 이루어진 높이 2.4m·길이 16m의 대형 미디어 월 'Infinity LED(인피니티 LED)'가 설치됐다.

또한 G70, G80, GV80, G90 등 제네시스 전 라인업과 다양한 내·외장 색상 및 여러 소재의 가니쉬가 조합된 실제 크기의 차량 문을 날개처럼 일렬로 전시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만지고 움직여 볼 수 있게 했다.

제네시스 전 차종 내·외장 컬러칩도 전시해 고객들은 직접 본인만의 색상 조합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아울러 전시 공간에는 제네시스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을 담당하는 고객 전담 큐레이터가 상주해 시승 체험을 지원하고, 별도의 구매 상담 공간에서 고객들은 카마스터에 차량의 상세 견적도 받아볼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 스튜디오 안성은 복합몰에 방문한 고객들이 부담 없이 들러 제네시스 브랜드를 더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대형 미디어 월 인테리어부터 전문 큐레이터의 1대1 고객 응대까지 차별화된 방식을 구현한 공간"이라며, "향후에도 제네시스는 고객에게 특별하고 다채로운 브랜드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4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