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삼성화재가 전화 대기시간 없이 업무처리가 가능한 디지털 자동응답시스템(ARS)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폰으로 삼성화재 고객 콜센터에 전화하면 음성 안내와 함께 디지털 ARS 화면으로 연결된다. 이에 따라 원하는 업무를 즉시 처리할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신속하고 편리한 비대면 업무처리를 원하는 고객 수요가 증가했다"며 "이에 업계 최초로 디지털 ARS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대기 시간 없이 원하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됐다"며 "기존에는 콜센터 업무시간에만 상담이 가능했다. 대기 순서를 기다려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불편함도 있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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