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현정 기자 = 새벽배송으로 스타벅스 샌드위치와 주스를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은 오는 25일부터 스타벅스 온라인 샵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일반 병 음료나 상품 쿠폰은 판매된 바 있지만, 스타벅스가 직접 공급하는 상품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SSG닷컴은 25일 오후 3시 이후부터 스타벅스 인기 푸드 메뉴 및 MD 80여 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다음달 2일 론칭 예정인 크리스마스 2차 시즌 기획상품 20여 종도 추가된다.

이번에 판매되는 스타벅스 푸드 상품은 샌드위치와 주스, 밀 박스 베이커리 등 총 45종이다.

이 상품은 SSG닷컴 온라인스토어 네오(NE.O)를 통한 새벽배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식품 외에도 스타벅스 텀블러, 콜드컵, 머그컵 등 30여 종도 입점한다. SSG닷컴에서 텀블러를 구매해도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하게 무료 음료 쿠폰을 모바일로 증정한다.

식품과 달리 일반 택배로 발송되며 선물하기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지역 맛집, 유명 프랜차이즈,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상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여 차별화된 새벽배송 서비스를 지속해서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hj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4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