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지연 기자 = 롯데면세점이 CJ ENM과 손잡고 한류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롯데면세점은 25일 CJ ENM과 '한국 관광 활성화 기여를 위한 한류 콘텐츠 활용 공동 마케팅 진행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롯데면세점은 한류 드라마 응원 캠페인 영상 등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CJ ENM의 방송과 양사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노출시킬 예정이다.

특히 tvN 동남아시아 채널인 'tvN Asia'에서 한류 콘텐츠를 방영하는 것은 베트남과 싱가포르 등에서 면세매장을 운영 중인 롯데면세점에 효과적인 마케팅 성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됐다.

롯데면세점은 내년 방영 예정인 CJ ENM 드라마의 팬 미팅을 CJ ENM 측과 공동 기획해 국내외 팬들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양사는 색다른 한류 마케팅을 함께 진행해 한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는 "이번 CJ ENM과의 한류 콘텐츠 공동 마케팅 강화를 시작으로 마케팅 측면에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선제적으로 대비하고자 한다"라며 "한류의 글로벌화를 위해 힘써온 양사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yki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0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