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지연 기자 = CJ제일제당이 온라인몰 CJ더마켓의 프리미엄 멤버십인 '더 프라임' 제도를 개편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7월 이후 외형적 성장에서 성과를 거둔 만큼 충성고객을 확보해 질적 성장을 추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개편은 온라인에서 장을 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가입장벽 완화와 구매 혜택 확대, 독점 행사 강화 등 멤버십 회원들의 실질적인 혜택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개편되는 '더프라임' 유료 멤버십은 자동 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매월 회원비를 결제하는 불편함을 덜었다.

정해진 상품을 제공하던 웰컴 기프트를 없애는 대신 매월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가입 장벽을 낮췄다.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한 달에 8회 한정으로 추가 5%를 할인해주던 기존 시스템에서 횟수 제한 없이 상시 추가 7% 할인으로 변경해 혜택 범위를 확대했다. 무료 배송도 월 3회 제공한다.

회원 대상 독점 행사도 월 2회에서 4회로 확대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격 이상의 고객 가치를 만들고, CJ더마켓만의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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