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동양생명이 고객에게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는 '(무)수호천사간편한내가만드는보장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품은 고지사항을 간소화해 유병력자와 고령자도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보험이다.

이 보험에서 가입자는 세분화된 특약 급부를 활용해 원하는 보험료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 보장내용과 금액이 확정된 기존 상품과 다르다.

(무)수호천사간편한내가만드는보장보험(갱신형) 주계약은 재해 사망이다.

19개의 각종 특약 가입을 통해 3대 질환·수술·입원·치료비 등 주요 담보를 하나의 보험으로 모두 보장받을 수 있다.

3대 질환은 암, 뇌혈관질환, 허혈심장질환이다.

예를 들어 암 진단비와 치료비를 보장받고자 하는 고객은 암 관련 특약 가입을 통해 수술부터 회복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무)일반암(유방암,전립선암 제외)진단특약G(갱신형)'은 유방암, 전립선암 이외의 암 진단 시 진단비 1천만원을 지급한다.

'(무)고액치료비암특약G(갱신형)'은 치료비가 많이 드는 고액암으로 진단 받는 경우 1천만원을 보장한다.

'(무)특정·소액암진단특약G(갱신형)'은 유방암 또는 전립선암 진단 시 1천만원을 받을 수 있다.

제자리암·기타피부암·경계성종양·갑상선암·대장점막내암으로 진단받으면 500만원을 지급한다.

각각 최초 1회에 한하며 계약일로부터 1년 미만 기간에 진단받는 경우 진단비의 50%만 지급한다. 보험 가입 후 180일 이내에 유방암 진단 시 진단비의 10%만 보장한다.

이 상품은 1형(간편심사형)과 2형(일반심사형)으로 구성됐다.

1형(간편심사형) 기준 가입 가능 나이는 30세부터 최대 80세까지다. 보험기간은 10년, 20년 만기 중 선택할 수 있다.

갱신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50% 이상 장해 시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또 유방암·전립선암 이외의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납입면제특약으로 차회 이후 납입면제 대상계약의 최초 계약 보험료도 납입 면제된다.







[동양생명 '(무)수호천사간편한내가만드는보장보험(갱신형)'. 사진 동양생명 제공]

ygki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