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최정우 = 키움증권은 유튜브 채널 '키움증권 투자정보 채널K'가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구독자 3만명을 돌파한 이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투자정보 수요가 늘면서 구독자가 꾸준히 증가했다는 게 키움증권 측 설명이다.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은 시황과 투자 전략을 풀어주는 '서상영의 투자전략'과 '이진우의 마켓리더'을 포함해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출연하는 '애널리스트 토크쇼-애톡쇼', 주식 초보자를 위한 '주린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유튜브 10만 돌파 이벤트 영상에 축하 댓글 작성과 SNS 공유하기 등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총 440명에게 지급한다.

키움증권 투자콘텐츠팀 담당자는 "동영상 투자정보의 수요가 급증하는 이때 경쟁력 있는 콘텐츠와 전문성을 갖춘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jwchoi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5시 4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