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경호 코스닥협회 신임회장>



(서울=연합인포맥스) 정선영 기자 = 코스닥협회가 제12대 신임 회장에 장경호 이녹스첨단소재 대표이사 회장을 신규 선임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임 부회장으로는 김경수(앤씨앤) 대표이사 등 총 4명을 선임했고, 신임 이사에 류경오(아시아종묘) 대표이사 등 총 7명을 선임했다. 이재호(테스) 대표이사를 신임 감사로 선임했다.

협회는 올해 주요 중점 추진사업으로 ▲코스닥기업의 제도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다각적인 연구사업 추진 및 정책지원 강화 ▲회원사의 기업가치와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활동 전개 ▲코스닥기업 임직원을 위한 분야별 실무지원 지속 추진 ▲코스닥기업 임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사업 추진 ▲코스닥기업 성장동력 확보 지원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 ▲다양한 채널의 협조 및 지원체제 구축 등을 선정했다.

장경호 신임 회장은 "코스닥기업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실효성 있는 정책발굴과 지속적인 건의로 규제 적정화와 제도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코스닥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통해 투자자로부터 신뢰받을 수 있는 파트너로 거듭나고, 협회의 정체성 확립과 위상 제고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코스닥협회 인사 내용.



◇회장 선임

▲장경호 (㈜이녹스첨단소재 대표이사 회장)



◇부회장 선임

▲김경수 (㈜앤씨앤 대표이사) ▲이재정 (㈜메카로 대표이사) ▲이항구 (알리코제약㈜ 대표이사) ▲장승국 (㈜비츠로셀 대표이사)



◇이사 선임

▲류경오 (아시아종묘㈜ 대표이사) ▲박근노 (㈜나인테크 대표이사) ▲박영준 (㈜더네이쳐홀딩스 대표이사) ▲박은희 (㈜한국파마 대표이사) ▲박정병 (㈜디알젬 대표이사) ▲이병욱 (㈜팜스빌 대표이사) ▲표인식 (㈜티에스아이 대표이사)



◇감사

▲이재호 (㈜테스 대표이사)

syju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1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