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윤교 기자 = 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ㆍ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ㆍ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ㆍ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 등으로 총 11편이다.

이 영상들은 유튜브 업로드 17일 만에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으며 댓글은 2만 5천개 이상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은 지난 9일 오픈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ㆍ슬립케어 매트리스 스토리'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향후 코웨이는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업로드 할 예정이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광고 공개 17일 만에 1천만 뷰 돌파는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기간에 세운 기록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고 말했다.

ygju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1시 4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