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새롭게 발표한 CI>

(서울=연합인포맥스) 오유경 기자 = 허영인 SPC그룹 회장은 2013년 경영화두로 상생과 품질, 효율 극대화, 글로벌 경영을 제시했다.

허 회장은 2일 오전 10시 양재동 사옥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도 신년식과 함께 새로운 CI선포식을 열고 "나눔과 상생은 기업의 사명이자 책무"라며 "SPC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가 만든 제품은 고객에게 건강과 행복을 주어야 한다"며 "이를 위해 앞으로도 연구개발을 통한 품질 향상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허 회장은 임직원들에게 효율성을 높이라고도 당부했다.

지난해 10월부터 전 계열사가 한 건물에 모이게 된 만큼 적극적인 의사소통과 협업으로 그룹의 전체 역량을 키워야 한다는 주문이다.

또, 적극적으로 글로벌 진출을 확대할 의사도 밝혔다.

허 회장은 "중국과 미국, 베트남, 싱가포르 시장에서 파리바게뜨는 확고히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며 "올해는 북미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동시에 다른 동남아 국가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SPC그룹은 신년식과 함께 새로운 CI를 선보이는 'New CI 선포식'도 진행했다.

새 CI는 SPC그룹의 핵심가치인 '행복'을 콘셉트로 지난 68년간 제빵 분야에 매진해 온 전통과 함께 음식문화의 창조와 상생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담았다.

SPC그룹은 이와 더불어 신년식 부대행사로 푸르메재단에 'SPC 행복한 펀드' 기금 2억원을 전달했다.

SPC행복한 펀드는 SPC그룹 임직원들이 매월 1천원씩 기부해 장애아동의 치료와 재활을 후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ykoh@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