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중국인 고객들이 더샵 그린워크 3차 견본주택을 둘러보는 모습>

(서울=연합인포맥스) 이종혁 기자 = 포스코건설(부회장 정동화)은 중국 다롄시 아파트 계약자 100여명을 초청해 지난 24일과 26일 2차에 걸쳐 포스코건설 송도사옥과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견본주택 등을 견학하는 행사를 가졌다.

28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중국 내 아파트 계약자를 대상으로 송도국제도시의 개발 현황과 미래상을 보여주고, 포스코건설의 시공능력과 더샵 아파트 견학을 통해 중국 내 잠재고객 확보와 더샵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진행됐다.

중국 다롄시는 서해를 사이에 두고 송도와 마주하고 있고, 인천 국제공항까지 비행기로 1시간 이내 거리에 있다.

더샵 그린워크 3차 견본주택을 둘러본 중국인 고객 한아이엔(韓愛延, 여, 41세) 씨는 "서비스 면적이 넓고 자녀 방을 고객수요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 매우 인상적"이라면서 "단지 주변에 커낼워크 상가와 센트럴파크몰, 중앙공원까지 대부분의 생활 편의시설이 인근에 있어 투자처로서도 매력적"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포스코건설 중국건설법인 조용진 매니저(Manager)는 "회사가 중국 다롄시에 아파트 공급을 본격화하면서 다롄 시민들이 한국 아파트와 부동산 투자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다"고 설명했다.

포스코건설은 다례시 고신원구에 아파트 1천2세대 중 1차로 426세대를 분양했으며, 다음달에 2차로 142세대를 분양할 예정이다.

libert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