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또는 날짜 변경을 원하는 예약자는 병원 또는 보건당국이 발행한 확인서를 대한항공 한국지역서비스센터(1588-2001)나 영업소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창훈 총괄사장 지휘 아래 메르스 관련 사내 비상 조직을 가동해 부문별 진행사항을 수시로 체크하고, 신속한 의사 결정을 지원하고 있다.
중동 발 인천행 항공기를 포함해 보유한 전 항공기에 대해 기내 방역을 강화하고 마스크와 보호구 세트, 손 소독제를 각 공항 현장에 비치하고 항공기 내에 추가 탑재하는 등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 노력 중이다.
pisces738@yna.co.kr
(끝)
고유권 기자
pisces738@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