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싱가포르 타카시마야(Takashimaya) 백화점 단독 매장을 지난 10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헤라는 2016년 중국 진출에 이어 올해 아세안까지 영역을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헤라는 싱가포르를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삼고 한국의 럭셔리 뷰티를 본격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류의 영향력이 큰 싱가포르는 아세안 시장 공략을 위한 중요한 거점으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헤라는 싱가포르 여성들이 높은 습도와 온도로 인해 산뜻한 텍스처와 지속력이 우수한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다는 점을 고려해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나정균 아모레퍼시픽 아세안 지역 법인장은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최초로 싱가포르에 헤라가 진출하게 되어 기쁘다"며 "헤라의 브랜드 이미지가 싱가포르 소비자 특성과 잘 맞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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