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스마트링크 확대…車 보상과정 실시간 안내
삼성화재, 스마트링크 확대…車 보상과정 실시간 안내
  • 이윤구 기자
  • 승인 2019.12.04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삼성화재는 모바일을 통해 자사 앱 또는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링크'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링크는 고객에게 보내는 카카오알림톡이나 문자메시지에 링크를 넣어 원하는 서비스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확대를 통해 자동차 사고로 보상을 받는 고객이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안내를 받고, 직접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고객은 스마트링크 서비스로 회사가 전달하는 다양한 알림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보상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동의, 전자서명을 통한 합의서 작성, 상해보험 청구서류 발급 등의 업무처리도 가능하다.

또한, 우수정비업체 안내, 자동차 보상 상식 콘텐츠, 보상 처리 절차 안내 콘텐츠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스마트링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찾기 전에 회사가 먼저 필요한 정보 및 업무의 처리를 맞춤형으로 보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4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인포맥스 관련기사
  • 법인명 : (주)연합인포맥스
  • 110-140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빌딩 10층 (주)연합인포맥스
  • 대표전화 : 02-398-4900
  • 팩스 : 02-398-4992~4
  • 제호 : 연합인포맥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336
  • 발행일 : 2000년 6월 1일
  • 등록일 : 2012년 11월 06일
  • 발행인 : 최병국
  • 편집인 : 최병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상원
  • 연합인포맥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연합인포맥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fomaxkorea@gmail.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