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90주년 CJ대한통운, 새 브랜드 슬로건 발표
창립 90주년 CJ대한통운, 새 브랜드 슬로건 발표
  • 이윤구 기자
  • 승인 2020.08.0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창립 90주년을 맞은 CJ대한통운이 100년 물류기업 도약 의지를 담은 새 브랜드 슬로건 '위 디자인 로지스틱스(WE DESIGN LOGISTICS)'를 4일 발표했다.

CJ대한통운은 새롭게 발표한 슬로건을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개발해 SNS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기업 경영 요소로만 인식되던 물류산업이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일상생활에 밀접한 영향을 주는 생활밀착형 산업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에게 기능적 가치와 정서적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극대화해 더욱 신뢰도 높은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2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인포맥스 관련기사
  • 법인명 : (주)연합인포맥스
  • 110-140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빌딩 10층 (주)연합인포맥스
  • 대표전화 : 02-398-4900
  • 팩스 : 02-398-4992~4
  • 제호 : 연합인포맥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336
  • 발행일 : 2000년 6월 1일
  • 등록일 : 2012년 11월 06일
  • 발행인 : 최병국
  • 편집인 : 최병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상원
  • 연합인포맥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연합인포맥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fomaxkorea@gmail.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