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신한카드는 정부의 '그린 뉴딜' 정책에 발맞춰 친환경 자동차 보급을 확대하기 위한 '그린 모빌리티(Green Mobility)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캠페인의 첫 번째 프로그램은 '푸조EV-신한카드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이다.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은 신한카드가 국내 주요 자동차 기업과 함께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전기차 등 친환경 교통의 보급 확대를 지원하고 탄소 배출 저감에 앞장선다는 취지다.

신한카드는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의 첫 파트너로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기업인 푸조와 협력해 올해 하반기부터 '푸조EV-신한카드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을 실시한다.

신한카드 고객이 신한카드 오토금융 서비스를 통해 e208, e2008 등 최근 출시된 푸조 전기차를 구입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국내 친환경 단체에 기부해 도심 내 친환경 공원 조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기후 변화와 환경 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많이 증가하는 가운데 신한카드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이 기후 위기 대응에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msbyu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37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