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한화생명이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보이스피싱 신고센터를 24시간 체제로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객이 개인정보 유출이나 보이스피싱 등이 의심된다고 판단하면 한화생명 자동응답시스템(ARS·1588-6363)으로 언제든지 신고할 수 있다.

신고가 접수되면 보험계약대출, 신용대출업무 등이 즉시 제한된다.

업무시간 이후에 ARS로 신고가 접수되면 다음날 콜센터 상담사가 고객에게 유선으로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

한화생명은 향후 모바일이나 홈페이지에서 보이스피싱 의심 신고가 가능하게 접수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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