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BMW 코리아는 스포츠 액티비티차량(SAV) 뉴 X3와 스포츠 액티비티쿠페(SAC) 뉴 X4의 고성능 모델 4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뉴 X3 M 컴페티션'과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는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1.2㎏. m를 발휘하는 3ℓ 직렬 6기통 M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뉴 X3 M 컴페티션은 외부에 블랙 더블 키드니 그릴과 하이글로스 블랙 미러캡, M 스포츠 배기 파이프 등이 장착되며, M 카본 패키지가 적용된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는 탄소섬유로 제작한 카본 디자인 요소들을 적용했다.

실내에는 M 전용 드라이브 모드 버튼이 적용된 M 가죽 스티어링 휠과 메리노 가죽 소재의 M 스포츠 시트를 탑재해 정확하면서도 안정적인 조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는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등의 기능과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서라운드 뷰와 같은 편의사양도 탑재된다.

가격은 뉴 X3 M 컴페티션이 1억1천290만원, 뉴 X4 M 컴페티션 카본 패키지는 1억2천60만원이다.

M 퍼포먼스 모델인 '뉴 X3 M40i'와 '뉴 X4 M40i'도 국내에 출시된다.

이 두 모델은 최고출력 387마력, 최대토크 51㎏. m를 발휘하는 직렬 6기통 BMW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를 탑재했다.

차체에는 가변식 M 서스펜션을 적용해 안락함과 스포츠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BMW xDrive가 제공하는 강력한 구동력, M 스포츠 브레이크가 선사하는 안정적인 제동력을 경험할 수 있다.

외관에는 M 퍼포먼스 모델 고유의 디자인이 반영됐다.

실내에는 M 가죽 스티어링 휠과 스포츠 시트,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등이 기본으로 적용되며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와 같은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도 탑재된다.

가격은 뉴 X3 M40i가 8천880만원, X4 M40i가 9천90만원이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3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