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미란 기자 = 삼성전자는 6일 디자이너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9일 오전에 진행될 예정이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가격은 396만원이며, 제품 배송은 오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외관 디자인은 톰브라운 특유의 디자인이 보일 수 있도록 톰브라운 그레이 색상에 멀티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을 실제 원단과 같은 질감으로 후면 글라스에 구현했다.

사용자 경험(UX)도 외관 디자인과 통합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시그니처 패턴을 잠금화면까지 이어지게 하고, 배경화면에도 적용했다.

또 요일별로 바뀌는 톰브라운의 아트 스케치 잠금화면과 톰브라운의 세계관을 디지털화한 전용 포토필터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2를 비롯해 톰브라운의 상징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갤럭시 워치3 41mm 모델, 갤럭시 버즈 라이브가 포함된다.

또 2종의 폴더블폰 가죽 케이스와 2종의 갤럭시 워치3 스트랩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충전기, 케이블, 더스트 백 등 내부 구성품까지 톰브라운의 디자인을 적용해 오래도록 소장하고 싶은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미에스테이션, 코엑스 파르나스몰, IFC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갤럭시 스튜디오 5곳에서 6일부터 8일까지 체험이 가능하다.

mr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03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