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선영 기자 = 미래에셋대우가 10억원 이상 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VIP브랜드인 미래에셋세이지클럽(Mirae Asset Sage Club)을 새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오블리제 클럽'을 대체하는 VIP브랜드로 예탁 금융자산 10억 원 이상의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구성돼있다. 글로벌 IB네트워크를 활용해 리서치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투자관련 이슈에 대한 맞춤형 글로벌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가업 상속과 증여 플래닝 등 전문 컨설턴트들의 패밀리 오피스 솔루션도 제공된다.

또 미래에셋그룹 내 제휴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혜택의 멤버십을 제공한다.

명절 선물, 경조 등 라이프 케어 서비스도 함께 구성돼 있다. 각 서비스의 제공 범위는 미래에셋대우에서 제시한 일정 기준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올해 해외주식 자산이 많이 증가하면서 미래에셋대우 10억원 이상 예탁자산 고객은 작년 말 대비 33.3% 증가했다.

김기환 미래에셋대우 VIP솔루션본부장은 "미래에셋그룹의 VIP브랜드 미래에셋세이지클럽은 글로벌 투자전문그룹 미래에셋의 차별화된 글로벌 자산관리 솔루션과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syju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3시 52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