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윤시윤 기자 = 한국투자증권이 Z세대와 밀레니얼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대변할 수 있는 애플, 넷플릭스 등에 투자하는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국투자Z세대플렉스랩'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글로벌 트렌드를 주도하는 세대들이 주로 소비하는 아이템을 주목하자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핵심 운용전략은 종목당 20% 비중으로 일주일간 2회 분할 매수한다.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 달성 시 포트폴리오 비중을 30% 이내로 축소해 수익과 리스크를 관리하는 랩이다.

최소 가입금액은 3천만원이며, 은행외화예금 송금을 통한 미국 달러(USD) 입금도 가능하다.

이준재 한투증권 투자상품본부장은 "자기만족을 위한 소비문화가 확산되고, 소비자가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는 시기"라며 "Z세대가 글로벌 소비 시장을 주도하는 변화에 주목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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