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IBK기업은행이 중소기업 우수제품의 온택트(비대면) 판로지원을 위해 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온라인 홍보사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이번 사업을 통해 10개 중소기업 제품의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기업들은 지난 5월 참가 희망기업 접수를 시작으로 1차 서류심사, 2차 외부전문 상품기획자(MD)들로 구성된 심사협의회를 거쳐 최종 선발한 기업들이다.

기업은행과 서울산업진흥원은 홍보영상을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에 게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G마켓에서 25일까지 특별기획전 'ON서울 마켓'도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해당 기업들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

이번 사업은 기업은행의 '자발적 학습조직(CoP, Community of Practice)' 중 하나인 '판로지원, 다 해드립니다(판다)' 회원들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홍보영상 제작, 온라인 마케팅, 특별기획전 등에 필요한 모든 비용은 기업은행과 서울산업진흥원이 공동 지원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큰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들이 판로를 개척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며 "향후 대상기업 확대를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4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