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뱅크샐러드가 차세대 소프트웨어 인재 모집을 위한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뱅크샐러드의 개발과 데이터 직무 채용에 대한 취업준비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국내 대표 데이터 플랫폼 기업으로서의 비전과 성과, 향후 마이데이터를 기반한 데이터 산업의 방향성을 소개하고 현직 전문가들의 다양한 경험담과 유용한 업계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뱅크샐러드 최고기술책임자(CTO)와 조직별 리더급 인사들이 직접 연사로 나서 회사 문화, 직무, 채용 등에 대해 정확하고 상세한 정보를 전달한다.

메인 세션에서는 김태호 최고기술책임자가 기술 조직 및 개발 문화를 소개하고 천인우 데이터 파운데이션(Data Foundation) 팀 리드가 데이터 활용 및 분석 환경 구축에 대해 설명을 진행한다.

김기재 피플앤컬쳐(People & Culture) 팀 리드가 뱅크샐러드의 조직 문화와 채용 제도에 대해 안내한다.

이후 참가자들이 참가 신청 과정에서 등록한 뱅크샐러드 회사, 직무, 채용 관련 질문을 바탕으로 라이브 질의응답 세션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온라인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27일까지 가능하다.

뱅크샐러드 채용 설명회 참가 신청은 원티드 홈페이지에 마련된 뱅크샐러드 온라인 채용설명회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자에 한해 온라인 채용 설명회 입장 URL이 제공된다.

한편, 뱅크샐러드는 현재 머신러닝, 데이터 분석 및 개발, 웹 개발, 안드로이드·iOS 개발 부문에서 활발히 채용 중이다. 이 외에도 디자인, 제품, 전략, 컬쳐 등의 직군에서도 상시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4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