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쌍용자동차는 전국 200여개 전시장에서 올 뉴 렉스턴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정식 출시는 내달 광고 모델인 가수 임영웅의 신곡 쇼케이스와 함께 진행된다.

쌍용차는 사전계약과 함께 올 뉴 렉스턴 내·외관 디자인을 공개했다.

올 뉴 렉스턴 전면부는 대형화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듀얼 프로젝션 타입의 풀LED 헤드램프 등을 적용해 역동적 입체감을 표현했다.

후면 디자인은 가로로 배치된 T형상의 리어램프를 중심으로 하단의 범퍼라인을 하나의 직사각형 구도로 배치했다.

실내디자인의 경우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가 중심을 잡고 있다.

화려한 그래픽을 통해 AVN 스크린을 상당 부분 대체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고 사용자 선호에 따라 3가지 모드로 화면 구성을 바꿀 수 있다.

파워업한 올 뉴 렉스턴은 8단 자동변속기와 차동기어 잠금장치(LD)를 적용해 견인력과 험로 주파능력을 향상했다.

전자식 레버 채택과 더불어 새로 디자인된 센터콘솔로 공간 활용을 높였다.

이와 함께 능동형 주행안전 보조기술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을 비롯해 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이 대거 적용됐다.

올 뉴 렉스턴의 판매가격은 럭셔리 3천700만~3천750만원, 프레스티지 4천150~4천200만원이다.

고급 편의사양을 모두 적용한 스페셜 트림인 더 블랙은 4천950만~5천만원 수준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5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