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통합 브랜드 'let:' 도입
롯데손보, 통합 브랜드 'let:' 도입
  • 정원 기자
  • 승인 2020.10.1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정원 기자 = 롯데손해보험이 모든 보험서비스와 채널, 업무 전반에 활용될 통합 브랜드 'let:'을 도입한다고 19일 밝혔다.

'let:'은 '하게 하다'는 의미의 영어 동사 'let'과 문장부호 콜론을 결합한 단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게 해주겠다는 보험업의 본질을 담았다는 게 롯데손보의 설명이다.

롯데손보는 회사의 내부 문서 서식과 약관, 명함, 봉투 서식류, 대표 홈페이지 등에 이번 통합 브랜드의 디자인과 컬러를 전면 적용하고, 향후에는 옥외전광판과 현수막, 버스정류장 광고 등을 통해 대외에 홍보할 계획이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이번 통합 브랜드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대주주 변경 이후 추진 중인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경험선진화 방안'의 일환이다"고 말했다.







jwo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4시 2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인포맥스 관련기사
  • 법인명 : (주)연합인포맥스
  • 110-140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빌딩 10층 (주)연합인포맥스
  • 대표전화 : 02-398-4900
  • 팩스 : 02-398-4992~4
  • 제호 : 연합인포맥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336
  • 발행일 : 2000년 6월 1일
  • 등록일 : 2012년 11월 06일
  • 발행인 : 최병국
  • 편집인 : 최병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상원
  • 연합인포맥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연합인포맥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fomaxkorea@gmail.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