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윤시윤 기자 = IBK투자증권이 2020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본사 영업(법인영업, IB, 소매채권판매 및 운용) ▲본사 지원(리서치, 신탁, 투자심사) ▲지점 영업(개인 및 법인고객 위탁매매와 금융상품 판매) 등이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이며, 채용포털사이트 잡코리아(www.jobkorea.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채용은 학교,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와 1, 2차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은 약 2주간 입문 교육을 실시 후 각 부서에 배치돼 근무를 시작한다.

또 입사 후에도 연수 및 교육·지원 프로그램이 예정됐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에게 신뢰받고 시장에서 존중받는 자본시장의 리더라는 회사 비전을 따라 전문성을 갖춘 바른 금융인으로 성장할 신입사원을 모집한다"며 "금융투자업 종사자에게 필요한 일반적인 역량 외에 자신만의 전문성을 가진 T자형 인재로 성장하기를 원하는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IBK투자증권 채용 페이지(www.oras.jobkorea.co.kr/ibks) 또는 전화(☎02-6915-5664)로 문의하면 된다.

syyoo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1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