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코로나19 급속 확산…7일 평균 신규 환자 사상 최대
미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사상 최대치로 급증했다.
26일 CBBC는 존스홉킨스대학의 집계를 분석한 결과 전일까지 7일 평균 신규 확진자 수가 6만8천767명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3998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노인에게도 젊은이와 유사한 면역 반응"
아스트라제네카는 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이 고령층에도 젊은 사람과 유사한 면역 반응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26일 CNBC에 따르면 아스트라제네카는 이메일을 통해 "면역 반응이 젊은 사람과 고령층이 유사했고, 반응원성(reactogenicity)은 고령층에서도 낮았다는 점이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3995

-커들로 "부양 협상 계속…속도는 느려져"
래리 커들로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은 부양 협상이 계속되고 있지만, 속도는 확실히 느려졌다고 말했다.
커들로 위원장은 26일 CNBC와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하며 "속도는 느려졌지만, 부양 협상이 끝난 것은 아니다"고 강조했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4010

-CNBC "리비아 산유량 증가…OPEC 계획 차질"
리비아에서 산유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석유수출국기구(OPEC)의 원유 가격 통제 계획에 차질이 생겼다고 26일 CNBC가 보도했다.
리비아에서는 6년간의 내전을 끝낼 휴전 협정이 체결되면서 원유 공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4001

-터스크 "미 대선 민주당 승리, 대형 기술 기업에 악재"
터스크 벤처스의 최고경영자(CEO)인 브래들리 터스크가 만약 이번 대선에서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가 승리하고 의회 역시 민주당이 휩쓸게 된다면 대형 기술 기업에게 큰 악재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26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마이클 블룸버그 전 시장의 선거전략 책임자였던 터스크는 "바이든 후보가 승리하고 민주당이 상원과 하원을 차지한다면 이는 대형 기술 기업에게 큰 악재가 될 것" 이라면서 "사람들은 의회가 능력이 없고 대형 기술 기업들이 너무 똑똑해서 의회를 멈추는 방법을 안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올바른 가정이 아닐 것"이라고 지적했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4008

-앤트그룹, IPO로 340억 달러 조달 전망…사상 최대 규모
중국 앤트그룹이 기업공개(IPO)를 통해 최소 344억 달러의 자금 조달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6일 보도했다.
세계 최대 규모의 IPO를 통해 앤트그룹이 기술·금융 시장에서 가장 가치 있는 회사 중 하나로 입지를 굳힐 수 있게 됐다고 저널은 설명했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3994

-모건스탠리 "이머징마켓 통화에 '올인'할 때"
모건스탠리는 이머징마켓 통화, 국가 신용이 연말 랠리를 보일 것이라는 데 포지션을 취해야 할 때라고 조언했다.
26일 CNBC에 따르면 모건스탠리의 분석가들은 민주당이 백악관, 상원과 하원에서 모두 이길 가능성을 언급하며 "시장이 민주당 압승 가능성을 가격에 낮게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14006

-또 사고친 비서실장…트럼프 "코로나 포기 안했다" 수습 진땀
메도스, 전날 "팬데믹 통제 못할 것" 인터뷰…코로나19 대응 포기 시사 해석
트럼프 입원 때도 상태 우려 발언으로 분노 사…캠프선 "메도스가 또 망쳤다"
https://www.yna.co.kr/view/AKR20201027004700071?section=news

-'미 대선 D-8' 사전투표 6천만명 돌파…예상대로 바이든 우세
경합주 사전투표자 여론조사서 바이든 강세…민주당 지지층 적극 참여 영향
아직 투표안한 응답자는 트럼프 지지 매우 강해…투표함 열어봐야 결과 나올듯
https://www.yna.co.kr/view/AKR20201027002500071?section=news

-미 대법관 후보 상원인준 예상…캐스팅보트 쥔 펜스 '안 나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명한 에이미 코니 배럿 연방대법관에 대한 상원 본회의 인준이 무난히 통과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상원의장인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불참할 방침인 것으로 알려졌다.
상원 인준 표결은 26일(현지시간) 오후 7시께 열릴 것으로 예상된다.
https://www.yna.co.kr/view/AKR20201027006900071?section=news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2시간 더 빠른 07시 01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