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재무설계사(FP) 브랜드 구축
교보생명, 재무설계사(FP) 브랜드 구축
  • 김용갑 기자
  • 승인 2020.10.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교보생명이 재무설계사(FP)를 위한 퍼스널 브랜드 체계를 구축하고 구체화 단계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디지털 채널만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보고 FP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FP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교보생명 FP 브랜드 슬로건은 '든든한 내 편 하나'로 정했다.

교보생명은 FP 소속감과 전문성을 제고하기 위해 브랜드 디자인을 새롭게 바꾼 키트를 제작해 FP 전원에게 무상 지급했다.

사옥 28곳의 옥상 광고물을 새로운 브랜드가 적용된 것으로 연내 교체할 예정이다.

또 교보생명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 FP가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FP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이다.







<교보생명 FP 브랜드. 사진 교보생명 제공>

ygki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0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인포맥스 관련기사
  • 법인명 : (주)연합인포맥스
  • 110-140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빌딩 10층 (주)연합인포맥스
  • 대표전화 : 02-398-4900
  • 팩스 : 02-398-4992~4
  • 제호 : 연합인포맥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336
  • 발행일 : 2000년 6월 1일
  • 등록일 : 2012년 11월 06일
  • 발행인 : 최병국
  • 편집인 : 최병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상원
  • 연합인포맥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연합인포맥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fomaxkorea@gmail.co.kr
ND소프트